AIA바이탈리티 서비스 이용약관

AIA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에이아이에이생명보험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하는 AIA Vitality(이하 "바이탈리티"라 합니다) 서비스의 이용 요건, 절차, 제반 권리, 의무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정의)

①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란 회원들의 건강관리노력 및 생활습관개선을 지원하는 건강 및 웰니스 프로그램입니다. 단, 본 약관 제9조, 제11조, 제13조, 제15조에 따른 각 보상(Reward) 제공은 해당하는 각 회원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② 바이탈리티 어플리케이션(이하 "바이탈리티 앱"이라 합니다)이란 회원 가입, 바이탈리티 등급 및 포인트 확인,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 대한 보상(Reward)"(이하 "보상(Reward)"이라 합니다) 이용,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이하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이라 합니다) 이용,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이하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이라 합니다) 이용,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이하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이라 합니다) 이용 등 회원이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전반적인 기능을 담고 있는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인터넷 서비스 등을 말합니다.
③ "바이탈리티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합니다)란 회원이 건강 관리 활동을 수행하여 적립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회사는 본 약관 제8조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④ "바이탈리티 연도"란 기준일(회원 자격이 부여된 월일)로부터 기산한 1년마다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2018년 7월 2일에 회원 자격이 부여된 경우 기준일은 7월 2일입니다. 다만, 기준일이 2월 29일인 경우에는 다음 바이탈리티 연도부터 기준일을 3월 1일로 합니다.

제3조 (회원 자격 부여)

회사는 다음 각 호를 모두 만족하는 자에게 바이탈리티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 자격을 부여합니다.
  1. 만 18세 이상이며 대한민국 국적 또는 이에 상응하는 대한민국 거주 자격을 보유한 자
  2.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의한 본인 인증을 완료한 자
  3. 본 서비스 이용 약관, 개인정보 수집·이용 등 필수 동의 사항에 동의한 자
  4. 제1호 내지 제3호를 모두 충족하고, 회원 가입 신청 후 회사의 승인을 받은 자

제4조 (회원의 의무 등)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에서 정한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 정보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정보 도용
  2. 회사가 바이탈리티 앱에 게시한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3.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 또는 제3자의 특허, 상표, 디자인,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 손상 및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및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바이탈리티 앱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5.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하는 행위
  6. 회원 자격을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7. 포인트 적립 관련 사기 또는 위법행위
  8.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발생하게 하는 행위
  9.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하는 행위
  10.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타인에게 양도하는 행위
② 회원은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5조 (회원 정보 변경)

회원은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직접 회원 정보를 변경하거나 회사에 요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변경 방법은 바이탈리티 앱, 전화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 탈퇴 및 회원 자격 상실)

①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고자 하는 회원은 전화 등을 통하여 회원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바이탈리티 앱,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당해 회원에게 회원 자격 상실 사유가 발생한 사실을 통보합니다.
  1. 다른 회원의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2. 일정 기간 동안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관련 법령에 의해 회원정보의 파기 또는 분리보관 의무가 발생하는 경우
  3. 본 약관 제3조(회원 자격 부여) 제1호 내지 제3호 중 어느 하나를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
  4. 본 약관 제4조(회원의 의무 등) 제1항 제1호, 제3호, 제5호, 제6호 및 제7호에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③ 제2항에 따른 통보를 받은 회원은 통보 받은 날부터 30일 이내에 해당 내용에 대한 의견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의 소명이 타당하지 않다고 판단하거나 회원이 제2항에 따른 통보를 받은 날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의견을 소명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 자격 상실이 확정됩니다. 회사는 회원 자격 상실이 확정된 회원에게 바이탈리티 앱,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회원 자격 상실 확정을 통보합니다.
④ 제1항에 따라 회원이 회원 탈퇴를 하는 경우 또는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에게 회원 자격 상실 확정을 통보하는 경우에는, 그 이후 바이탈리티 등급 및 포인트는 소멸되며 본 약관 제9조, 제11조, 제13조, 제15조에 따른 각 보상(Reward)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7조 (바이탈리티 등급 및 포인트)

① 바이탈리티 등급은 '브론즈(Bronze)', '실버(Silver)', '골드(Gold)', '플래티넘(Platinum)'의 4가지로 구분되며, 동일 순서로 최하위 등급('브론즈(Bronze)')에서 최상위 등급('플래티넘(Platinum)')으로 합니다.
② 포인트는 환금성이 없으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바이탈리티 앱, 전화 등을 통해 현재의 바이탈리티 등급 및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매 바이탈리티 연도 기준일에 직전 바이탈리티 연도에 적립한 포인트는 소멸되고, 회원은 0포인트부터 다시 포인트 적립을 시작합니다.
⑤ 회원 가입시점 바이탈리티 등급은 '브론즈(Bronze)'입니다. 바이탈리티 등급은 [당해 바이탈리티 연도 중 적립된 포인트에 따른 등급]과 [직전 바이탈리티 연도 마지막 날까지 적립된 포인트에 따른 등급] 중 더 높은 등급으로 합니다.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은 제8조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변경)에서 정합니다.
⑥ 회사는 바이탈리티 제휴사(이하 "제휴사"라 합니다) 파산 등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회원의 동의를 받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⑦ 제6항에 따라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을 변경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회원에게 지체없이 안내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변경될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세부 내용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8조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변경)

① 회사는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위하여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변경을 적용하며, 자세한 내용은 (별지 1호)를 따릅니다.
② 바이탈리티 등급별 포인트 기준, 포인트 적립기준 및 방법 등의 변경은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9조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 대한 보상(Reward) 제공)

①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 대하여 보상(Reward)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별지 2호)를 따릅니다.
②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은 보상(Reward) 제공 방식 및 제공받는 보상(Reward)의 내용 등을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이 수행한 포인트 적립 관련 활동이 회원 본인의 활동이 아니라는 사실을 회사가 객관적으로 입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보상(Reward)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보상(Reward)의 제공 여부, 이용 절차에 대해서는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안내되며,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은 미제공 사유 및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등)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⑤ 보상(Reward) 제공 기간에 대해서는 회원이 피보험자인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기초서류를 따릅니다.
⑥ 보상(Reward)은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상품 계약을 정상 유지하는 피보험자인 회원 1인기준으로 제공되며, 회원이 다른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상품 계약의 피보험자인 경우에도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10조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 대한 보상(Reward) 제공의 변경)

① 회사는 제휴사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보상(Reward)을 제공할 수 없게 되거나 변경하게 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기존 보상(Reward)에 상당하는 대체되는 보상(Reward) 또는 변경된 보상(Reward)을 해당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보상(Reward)의 내용 및 제공방법 등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게 안내하고, 대체·변경되는 보상(Reward)을 제공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대체∙변경되는 보상(Reward)으로의 교환 및 변경 방식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11조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①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에 관한 상세사항은 (별지 2호) 및 (별지 3호)를 따릅니다. ('바이탈리티1.1' 서비스명은 추후 변경될 수 있고, 바이탈리티 앱 등에서는 '바이탈리티1.1' 외에 회사가 정한 다른 명칭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②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받을 수 있는 회원은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방식 및 제공받는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등을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수행한 포인트 적립 관련 활동이 회원 본인의 활동이 아니라는 사실을 회사가 객관적으로 입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의 제공 여부, 이용 절차에 대해서는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안내되며, 해당 회원은 미제공 사유 및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등)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의 변경)

① 회사는 제휴사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할 수 없게 되거나 변경하게 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기존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에 상당하는 대체되는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 또는 변경된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을 해당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및 제공방법 등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해당 회원에게 안내하고, 대체·변경되는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대체·변경되는 "바이탈리티1.1에 따른 보상(Reward)"으로의 교환 및 변경 방식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13조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①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에 관한 상세사항은 (별지 2-1호) 및 (별지 4호)를 따릅니다.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 명은 추후 변경될 수 있고, 바이탈리티 앱 등에서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 외에 회사가 정한 다른 명칭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②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받을 수 있는 회원은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방식 및 제공받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등을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수행한 포인트 적립 관련 활동이 회원 본인의 활동이 아니라는 사실을 회사가 객관적으로 입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제공 여부, 이용 절차에 대해서는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안내되며, 해당 회원은 미제공 사유 및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등)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의 변경)

① 회사는 제휴사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할 수 없게 되거나 변경하게 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기존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에 상당하는 대체되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또는 변경된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해당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및 제공방법 등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해당 회원에게 안내하고, 대체·변경되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대체·변경되는 "구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으로의 교환 및 변경 방식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15조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①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에 관한 상세사항은 (별지 2-2호) 및 (별지 5호)를 따릅니다.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 명은 추후 변경될 수 있고, 바이탈리티 앱 등에서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 외에 회사가 정한 다른 명칭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②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받을 수 있는 회원은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 방식 및 제공받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등을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수행한 포인트 적립 관련 활동이 회원 본인의 활동이 아니라는 사실을 회사가 객관적으로 입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제공 여부, 이용 절차에 대해서는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안내되며, 해당 회원은 미제공 사유 및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등)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제공의 변경)

① 회사는 제휴사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 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할 수 없게 되거나 변경하게 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안내하고, 기존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에 상당하는 대체되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 또는 변경된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해당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의 내용 및 제공방법 등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다음 각 호에 따라 해당 회원에게 안내하고, 대체·변경되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을 제공합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변경 사유, 적용일자, 대체·변경되는 "단독형 바이탈리티 서비스에 따른 보상(Reward)"으로의 교환 및 변경 방식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2. 제1호에 따른 안내는 전자적 방법(전자우편, 바이탈리티 앱 등),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제17조 (저작권 등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저작물의 저작권, 기타 회사가 등록·출원·생성한 특허·상표·디자인 등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이 바이탈리티 앱에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상표, 디자인, 특허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8조 (기타 사항)

①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서 권장하는 과제는 개인의 특수한 상황을 고려하여 구성된 맞춤 과제가 아니므로, 회원은 과제 수행 전 본인의 건강 상태 및 환경을 고려하여 필요에 따라 전문의료인의 자문을 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과제 수행으로 발생한 건강 이상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이므로 회사는 이 정보의 정확성 및 신뢰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이와 관련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본 약관 제9조, 제11조, 제13조, 제15조에 따른 각 보상(Reward) 제공에 있어 회사 또는 제휴사의 불가피한 사유(시스템 장애 등)로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거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에 게시한 정보나 기능의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를 매개로 한 거래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약관은 2023년 8월 31일부터 시행합니다.
※ 바이탈리티 보상(Reward)에 대한 세부내용은 바이탈리티 앱(APP)내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8월 31일 ~ 현재
2023년 4월 1일 ~ 2023년 8월 30일
2022년 10월 20일 ~ 2023년 3월 31일
2022년 9월 15일 ~ 2022년 10월 19일
2022년 6월 2일 ~ 2022년 9월 14일
2022년 1월 21일 ~ 2022년 6월 1일
2021년 12월 1일 ~ 2022년 1월 20일
2021년 9월 30일 ~ 2021년 11월 30일
2021년 8월 31일 ~ 2021년 9월 29일
2021년 7월 7일 ~ 2021년 8월 30일
2021년 2월 19일 ~ 2021년 7월 6일
2021년 1월 27일 ~ 2021년 2월 18일
2020년 11월 4일 ~ 2021년 1월 26일
2019년 8월 16일 ~ 2020년 11월 3일
2019년 4월 1일 ~ 2019년 8월 15일
2018년 12월 28일 ~ 2019년 3월 31일
2018년 8월 24일 ~ 2018년 12월 27일

2022년 10월 20일 ~ 현재
2022년 6월 2일 ~ 2022년 10월 19일
2022년 1월 21일 ~ 2022년 6월 1일
2021년 7월 7일 ~ 2022년 1월 20일
2021년 1월 27일 ~ 2021년 7월 6일
2020년 11월 4일 ~ 2021년 1월 26일
※ AIA 바이탈리티 보험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상이할 경우, 피보험자에게 AIA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내용 및 이용약관을 바이탈리티 앱 등을 통해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