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보호 안내

AIA생명은 고객을 위한 상품 구성 및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상품개발, 마케팅, 판매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상품을 충분히 이해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관계경영(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세스 수립에 앞장서고 있으며, AIA생명의 모든 임직원들은 정기적으로 전문 교육에 참여하여 소비자 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소비자보호안내 바로가기

항목 자세히보기 
전자 민원 및 제안 자세히 보기
금융소비자의 권리 자세히 보기
소비자보호 헌장 자세히 보기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규정 자세히 보기
금융소비자보호 규정 자세히 보기
금융소비자 보호체계 자세히 보기
상품개발 내부준칙 자세히 보기
상품판매 내부준칙 자세히 보기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자세히 보기
민원건수 공시 자세히 보기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자세히 보기
유용한 금융정보 자세히 보기
비대면 금융사고 책임분담 자세히 보기
개인채무자보호법 시행에 따른 채무조정에 필요한 정보 공개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