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민원 및 제안

AIA생명은 고객 불만이 발생하였을 경우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있으며,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제안하고 싶은 내용이나 칭찬하실 내용을 남겨 주세요.
단,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으니, 법정대리인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절차

홈페이지 접수

  • AIA생명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 또는 제안사항 접수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 후 접수 가능

내방 접수

  • 고객플라자에 내방하여 불만사항 상담 및 접수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콜센터 접수

  • 국내 : 1588-9898
  • 해외 : +82-2-3707-4800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8시 ~ 오후 6시

우편 접수

  • 우편을 통한 불만사항 접수
  • 주소 : 서울 중구 통일로 2길 16(순화동 216) AIA Tower 소비자보호부(우:04511)
※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금융감독원(국번없이 1332 또는 www.fss.or.kr) 등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