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 스폰서

AIA생명은 프리미어 리그 축구 클럽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입니다.

2013년 8월, 아시아 최대 다국적 생명보험사인 AIA그룹은 아시아 지역에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와 메인 파트너십 계약 체결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2017년부터는 구단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로 파트너십을 확장하였고,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은 2026/2027년 시즌까지 모든 경기에 AIA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됩니다.
AIA그룹의 토트넘 홋스퍼 파트너십은 고객 여러분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누릴 수 있도록 곁에서 응원하며 함께하고자 하는 AIA그룹의 미션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 지역에는 토트넘 홋스퍼의 글로벌 코치를 전담 배치하여 축구를 테마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IA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데 있어 스포츠 활동이 차지하는 중요성과 최고의 기량을 갖춘 스포츠 선수들이 어린이들의 롤모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해, 2014년부터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 어린이 축구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AIA가 진출한 아태지역 일부 국가에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토트넘 홋스퍼 코치진이 직접 축구를 가르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축구에 대한 관심은 물론 팀워크 등 스포츠를 넘어 긍정적인 가치를 전파하고자 합니다.
'스퍼스(Spurs)'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토트넘 홋스퍼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대표적인 상위 구단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 층과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두드러진 팬 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세계 457개의 공식 서포터즈 클럽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는 통산 8회 이상 FA컵 우승을 차지한 3개 구단 중 하나이며 리그컵을 네 차례나 제패한 바 있습니다. 또한 유러피언 컵, 위너스컵을 차지하며 잉글랜드 구단 최초로 유럽 대회 우승컵의 주인공이 됐으며, 두 차례에 걸쳐 유로파리그(UEFA 컵) 정상에 오른 바 있습니다.
또한, 손흥민 선수가 2015년 8월 28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 상위구단인 토트넘 홋스퍼로 이적하였고, 2021년 11월에는 AIA생명 홍보 대사로 위촉 되었습니다. 행운의 7번 등번호를 달고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에서 총 145골 이상을 기록했고 2021/22시즌 득점왕에 오르며 골든부츠를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