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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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el}}이혼 한 경우 법률상 배우자가 아니기 때문에 보장을 받을 수 없으며, 이미 납부한 배우자특약 보험료는 다음과 같이 처리 됩니다.
- 이혼일 기준으로 이혼 전 납입한 보험료는 해지환급금으로 지급하며
- 이혼 후에 납입한 보험료는 기납입보험료를 전액 지급
- 이 경우 이혼사실 등재된 기본증명서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 계속보험료,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상환, 부활보험료, 변경차액을 입금 할 수 있는 계약자 고유의 계좌입니다.
- 계약자 명의의 계좌로 반환계좌를 등록하면 가상계좌가 부여 됩니다.
- 계약자 외 타인의 명의로도 입금이 가능합니다.
- 여러 건을 합산하여 동시에 입금하여도 처리 됩니다.
- 가상계좌 입금 건은 당일 추가입금에 한해서만 합산처리 가능합니다.
자동이체가 해지 되었거나 거래중지계좌를 사용한 경우, 지급제한에 걸린 계좌일 경우, 실명확인이 안된 계좌를 사용할 경우 등에는 통장에 예금잔액이 충분히 있어도 보험료가 이체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 회사에 등록된 자동이체 사항에는 변동이 없으나, 해당 은행에서 계좌 이관, 구 계좌 정리 등의 사유로 기존 계좌에 연결된 자동이체를 해지하고 새로운 계좌로 재연결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금융사고 예방을 통해 고객 재산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 하고자 현금(수표 포함) 수납을 직접적으로 하지 않사오니 양해 부탁 드리며, 계약자께서(또는 대리인이 계약자 인감증명서,인감도장 지참) 내방 하시면 [가상계좌] [즉시이체] 의 방법으로 보험료 납입이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콜센타(☎1588-9898)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제2회 이후의 보험료가 납입기일까지 납입되지 아니하여 보험료 납입이 연체중인 경우에 회사는 계약자(타인을 위한 보험의 경우 특정된 보험금을 받는자(보험수익자) 포함)에게 납입최고 기간안에 연체 보험료를 납입하여야 한다는 내용과 납입최고 기간이 끝나기 15일 이전까지 서면 또는 전화로 알릴 의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에서는 보험료 미납 안내문의 우편발송과 함께 SMS서비스(휴대전화문자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들께 문자로도 미납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9898로 계약자 기준 가족관계증명서(3개월 이내 발행건)을 FAX 접수 후, 부모님 중 한 분 명의의 반환계좌를 등록한 후 가상계좌 부여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다른 친권자의 동의 녹취가 필요합니다.
가상계좌 송금이 완료된 후에 담당 지점 또는 고객센타 1588-9898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지점의 전화번호는 홈페이지상단의-[고객센터]-[위치찾기]에서 가능합니다.
- 전화 :고객센타 1588-9898로 계약자가 직접 전화하여 본인 통장에서 이체 요청
- 인터넷 : 계약자가 온라인창구에 로그인하여 본인 통장에서 이체 처리
- 방문 : 계약자가 신분증 지참 후 방문하여 본인 통장에서 이체 처리
10, 15, 20, 25, 말일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가급적 월초로 선택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 이유: 희망이체일에 잔액부족으로 미출금시 다음 이체일에 출금 가능하므로 실효위험 방지
보험료 및 대출이자에 대해 CMA계좌에서 자동이체, 즉시이체 등이 가능하므로 고객센타 1588-9898 또는 온라인창구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이체일에 보험료가 이체되지 않은 경우 다음 이체일에 가능하며, 두달 연속 미이체될 경우 약관에서 정한 보장을 못받게 되므로 통장잔액을 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이체일 : 10, 15, 20, 25, 말일
이체일에 보험료가 이체되지 않은 경우 다음 이체일에 가능하며, 두달 연속 미이체될 경우 약관에서 정한 보장을 못받게 되므로 통장잔액을 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일 : 10, 15, 20, 25, 말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