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AIA소개 바로가기계약정보, 보험금 청구, 계약 심사 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인증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음 방문 시
빠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title}}
{{label}}2015 년 6 월 25 일
AIA생명, 인생의 진정한 즐거움을 찾아주는 신개념 아웃도어 웹사이트 리얼피크(Real Peak) 런칭
2015 년 6 월 29 일, 서울 아태지역 최대 다국적 생명보험사인 AIA 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 이하 ‘AIA 생명’)은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일련의 고민들을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신개념 아웃도어 웹사이트, 리얼피크(Real Peak, www.aiarealpeak.co.kr) 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진정한 정상 을 뜻하는 리얼피크 는 인생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도록 아웃도어 활동을 권장하고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아웃도어 서비스로, AIA 생명 고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리얼피크 웹사이트 접속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리얼피크 의 가장 큰 특징은 이용자 개인별 아웃도어 활동 성향에 맞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 간단한 나의 아웃도어 스타일 테스트만 거치면 목표성취형 도전가 , 친목도모형 향유가 , 건강추구형 운동가 등 각자의 아웃도어 성향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테마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평소에 참가하고 싶었던 아웃도어 관련 동호회를 검색하거나 본인이 속한 동호회를 등록해 홍보도 가능하다.
또한, AIA 생명은 아웃도어 활동이 주로 2 인 이상의 그룹 단위로 이루어지는 점에 착안, 주변 사람들에게 아웃도어 여행을 제안하는 일정 만들기 기능을 리얼피크 에 추가했다. 일정 만들기 란 추천 받은 아웃도어 장소 중 하나를 선택해 동호회 회원, 친구, 가족들에게 관련 정보와 일정을 SNS 를 통해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여행을 다녀온 후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포토후기 란도 마련해 여행 계획부터 마무리까지 아우르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AIA 생명 마케팅 총괄 마크 스탠리 부대표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신과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며, 이들이 더욱 즐거운 인생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리얼피크 아웃도어 서비스를 기획했다 며 이들이 리얼피크 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심신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 이라고 말했다.
한편, AIA 생명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오는 7 월 7 일까지 리얼피크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라반 캠핑 KIT 체험단 을 모집한다. 리얼피크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와 함께 체험단 신청서를 작성한 응모자 중 총 10 명을 카라반 캠핑 KIT 체험단 으로 선정한다. 체험단에게는 카라반 캠핑 1 박 2 일 이용권과 캠핑 소화기 등 캠핑에 필요한 도구를 담은 AIA 리얼피크 카라반 캠핑 KIT 박스가 증정된다.
리얼피크 와 카라반 캠핑 KIT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aiarealpea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IA 생명에 대해
AIA 생명은 90 년 이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성장한 선도적인 보험 그룹 AIA 의 한국지점이다. AIA 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 그룹의 18 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높은 성장률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1987 년 국내에 첫 진출한 AIA 생명은 20 여 년 동안 마스터플랜(대면채널), 방카슈랑스, 다이렉트, 하이브리드, 단체영업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폭넓은 영업을 펼쳐 왔다. 2014 년 12 월 말 기준으로 총 자산규모 13 조 1,110 억원, 위험기준 자기자본비율(RBC ratio)로 환산 시 지급여력비율 290.10%를 기록한 AIA 생명은 건실한 외형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우량 생명보험사로서, 2000 년 이후 AIG 생명으로 영업해오다 2009 년 6 월 1 일 AIA 생명으로 마케팅 상호를 변경했다.
AIA 생명의 모그룹인 AIA 는 지급여력비율 427%(2014 년 11 월 30 일 기준)의 건실한 기업으로, 아태지역 내 2,800 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생명 보험, 은퇴 설계, 상해 및 건강 보험은 물론 자산 관리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금융 그룹이다. AIA 는 한국에 있는 AIA 생명을 비롯해,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필리핀, 호주,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뉴질랜드, 마카오, 브루나이, 인도(26%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조인트벤처), 스리랑카(97%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자회사), 미얀마, 캄보디아 (대표사무소 운영) 등 아태지역에 18 개의 지사 및 지점을 갖고 있다.
1919 년 상하이에서 처음 설립된 AIA 는 일본을 제외한 아태지역에서 생명보험업계의 마켓 리더임과 동시에 시장점유율에서도 굳건한 선두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2014 년 11 월 30 일 현재 AIA 의 총 자산규모는 1,670 억 달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