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톱11, AIA생명 CF 출연
- 생방송 진출자 톱 11, ‘슈퍼스타 K6’ 메인 협찬사 AIA 생명의 CF 촬영장에서 매력 발산
- 본격적인 생방송 대결 앞두고 각자의 꿈과 열정 드러내
- 톱 11 이 말하는 그들의 ‘리얼 라이프’, ‘슈퍼스타 K6’ 첫 생방송이 열리는 10 일 전격 공개
2014 년 10 월 8 일, 서울 – 아태지역 최대 다국적 생명보험사인 AIA 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 이하 “AIA 생명”)은 Mnet ‘슈퍼스타 K6’의 생방송 진출자 톱 11 이 자사의 CF 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AIA 생명은 ‘슈퍼스타 K6’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지난 3 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 ‘슈퍼스타 K6’ 대망의 생방송 진출자 톱 11 는 최근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 모여 CF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AIA 생명 CF 의 컨셉은 ‘리얼 라이프 (Real Life)’로,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 의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 (The Real Life Company)’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CF 에서 ‘슈퍼스타 K6’ 톱 11 은 각자가 생각하는 진정한 삶, ‘리얼 라이프 (Real Life)’에서
지켜나가고 싶은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를 가장 잘 표현하는 키워드를 적은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꿈과 열정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이들이 고른 키워드를 통해 톱 11 각자의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생방송 대결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층 더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톱 11 은 CF 에 삽입된 ‘리얼 라이프 (Real Life)’ CM 송을 직접 불러 생방송 진출자다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슈퍼스타 K6’ 톱 11 은 오는 10 일부터 시작되는 생방송 대결을 앞두고 빠듯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고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첫 CF
출연임에도 불구, 카메라 앞에서 긴장은커녕 서로의 촬영분을 꼼꼼히 모니터링 해주고 격려를 아끼지
않는 등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깊은 우정을 자랑해 촬영 스태프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슈퍼스타 K6 톱 11 이 출연하는 이번 AIA 생명 CF 는 금일부터 AIA 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www.youtube.com/user/AIAcommunity)과 페이스북 페이지
(
http://www.facebook.com/aiakorea)를 통해 먼저 공개되며,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생방송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라운관 상에서는 ‘슈퍼스타 K6’ 대망의 첫
생방송 대결이 펼쳐지는 오는 10 월 10 일부터 tvN 과 Mnet 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톱 11 의 인터뷰 영상을 담은 AIA 생명 CF 메이킹 필름 역시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매주 금요일 밤 11 시에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 K6’는 매회 레전드급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3 일 방송된 ‘슈퍼스타 K6’ 제 7 화는 2 주 연속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23 시 18 분~24 시 56 분) 시청률 1 위 달성에 성공했으며, 특히 남녀 10 대에서 40 대까지
모두 시청률 1 위를 기록해 남녀노소 전 계층의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 오디션임을 입증했다.
(닐슨코리아 / 유료방송플랫폼, National 기준 / Mnet, tvN, KM 합산)
‘슈퍼스타 K6’ 생방송은 10 월 10 일(금)부터 7 주간 방송되며, 대망의 결승전은 11 월 21 일 열릴 예정이다.
AIA 생명은 90 년 이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성장한 선도적인 보험 그룹 AIA 의 한국지점이다. AIA 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 그룹의 18 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높은 성장률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1987 년 국내에 첫 진출한 AIA 생명은 20 여 년 동안 마스터플랜(대면채널), 방카슈랑스, 다이렉트, 하이브리드,
단체영업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폭넓은 영업을 펼쳐 왔다. 2014 년 12 월 말 기준으로 총 자산규모
13 조 1,110 억원, 위험기준 자기자본비율(RBC ratio)로 환산 시 지급여력비율 290.10%를 기록한 AIA 생명은
건실한 외형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우량 생명보험사로서, 2000 년 이후 AIG 생명으로 영업해오다 2009 년
6 월 1 일 AIA 생명으로 마케팅 상호를 변경했다.
AIA 생명의 모그룹인 AIA 는 지급여력비율 427%(2014 년 11 월 30 일 기준)의 건실한 기업으로, 아태지역 내
2,800 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생명 보험, 은퇴 설계, 상해 및 건강 보험은 물론 자산 관리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금융 그룹이다. AIA 는 한국에 있는 AIA 생명을 비롯해,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필리핀, 호주,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뉴질랜드, 마카오, 브루나이, 인도(26%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조인트벤처),
스리랑카(97%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자회사), 미얀마, 캄보디아 (대표사무소 운영) 등 아태지역에 18 개의 지사
및 지점을 갖고 있다.
1919 년 상하이에서 처음 설립된 AIA 는 일본을 제외한 아태지역에서 생명보험업계의 마켓 리더임과 동시에
시장점유율에서도 굳건한 선두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2014 년 11 월 30 일 현재 AIA 의 총 자산규모는 1,670 억
달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