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AIA소개 바로가기계약정보, 보험금 청구, 계약 심사 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인증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음 방문 시
빠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title}}
{{label}}AIA생명, 나무심기 활동 진행… ESG 경영 실천
2023 년 5 월 17 일
AIA생명은 5월 13일과 16일 ESG 경영 및 탄소 중립 실천의 일환으로 서울시 양천구 오목공원에서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했다.
AIA생명 마스터 플래너들이 16일 나무심기 행사에 참여해 AIA생명의 ESG 행보에 동참했다.
AIA생명, 나무심기 활동 진행… ESG 경영 실천
2023년 5월 17일 - AIA생명(대표이사 네이슨 촹)이 ESG 경영 및 탄소 중립 실천의 일환으로, 서울시 양천구에서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13일과 16일 양일간 진행된 이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사단법인 '생명의 숲' 및 양천구와 함께 진행됐으며 AIA생명의 임직원, 마스터 플래너(보험설계사) 및 임직원 가족들의 참여로 이뤄졌다. 100여 명 넘는 인원이 참여한 이번 활동을 통해 서울시 양천구 오목공원에 느티나무, 메타세쿼이아 등의 나무들이 식재됐다.
우선, 지난 13일에는 AIA생명의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 50여 명이 나무심기에 참여했다. 가정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 해당 행사는 AIA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참여해 나무를 심고 다음 세대에게 환경의 가치를 알리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16일에는 AIA생명 시너지 지점과 프라임 지점 마스터 플래너를 포함한 AIA생명의 60여 명 가족들이 나무심기에 참여해 2023 AIA의 ESG 행보를 이어 나가며 탄소 중립 달성을 향한 힘찬 각오를 함께 다졌다.
한편, AIA생명은 탄소 중립 지원 및 생태계 보호를 위해 서울 사랑의열매가 시행하고 있는 '그린열매 나눔캠페인'의 행보에 동참하고 있으며 올해로 2년째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작년 4월, AIA생명은 'HLBL(Healthier, Longer, Better Lives) 숲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서울시 안양천 일대에 2,000그루의 나무를 식재했으며, 올해도 나무심기 활동을 이어감은 물론 7천만 원을 기부함으로써 환경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 나가고 있다.
AIA생명 관계자는 "이번 나무심기는 AIA그룹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2050 탄소배출량 제로 달성을 위해 AIA생명의 가족들이 함께 힘을 모았던 의미 있는 활동으로 2030년까지 아태지역 10억 명의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살 수 있도록 돕는 AIA 원 빌리언(AIA One Billion, AOB)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라고 말하며 "AIA생명은 더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ESG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며 더 의미 있는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AIA생명은 오는 6월과 9월에 플로깅 활동을 통해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