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AIA소개 바로가기계약정보, 보험금 청구, 계약 심사 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인증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음 방문 시
빠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title}}
{{label}}AIA생명, 한국 홍보대사에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조소현' 선수 임명
2021 년 12 월 1 일
AIA생명, 한국 홍보대사에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조소현' 선수 임명
2021년 11월 30일 (서울) - AIA생명(대표이사 피터 정)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구단 소속의 손흥민 선수와 조소현 선수를 AIA생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AIA그룹은 토트넘 구단과 오랜 기간동안 성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손흥민 선수와 조소현 선수가 AIA생명의 일원으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선수가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에 대한 신념을 갖고, 몸소 실천하는 모습이 고객들에게 좋은 귀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흥민 선수는 "'더 건강하고, 더 오래, 더 건강한 삶'을 추구하자는 AIA그룹의 메시지는 매일 축구를 하며 살아가는 저에게도 매우 중요한 자극이 됐다. 앞으로 AIA 홍보대사로서 이러한 메시지를 함께 전하며, 많은 분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리 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조소현 선수는 "여자 프로 축구선수의 한 사람으로서 AIA생명과 함께 그간 경험한 개인적인 이야기와 과정들을 많은 사람과 공유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 치열한 승부의 세계 속에서도 늘 마음 속에 새겼던 건강한 삶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의 소중함에 대해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두 선수는 향후 AIA생명의 홍보대사로서 브랜드 캠페인, 사회공헌활동, 기업 홍보 영상 등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동영상 콘텐츠는 AIA생명 소셜미디어와 AIA 바이탈리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IA 바이탈리티는 20년 이상 축적된 데이터와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된 '다이나믹 프라이싱' 기반의 차세대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이다. AIA 바이탈리티는 행동경제학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고객이 자신의 건강을 알고, 개선하며, 즐기고,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워드 등 인센티브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Tottenham Hotspur’s Son Heung Min and Cho So Hyun join AIA as Ambassadors
November 30, 2021 - AIA announced today that Son Heung Min and Cho So Hyun of Tottenham Hotspur Football Club ("Spurs") will become AIA Ambassadors.
Peter Chung, AIA Korea's Chief Executive, said "AIA has had a long-standing and successful global relationship with Spurs and we are thrilled to bring Son Heung Min and Cho So Hyun personally to the AIA Korea team. They are role models that Koreans look up to and are proud of, but most importantly believe and live the AIA Purpose of living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
Son Heung Min said, "AIA's message around promoting longer, healthier, better lives is one that resonates with my own upbringing of practicing football every day. I look forward to working with AIA Korea to share this message and inspiring people across the country to live healthier lives."
Cho So Hyun said, "As a professional female athlete, I am excited to work with AIA Korea to share my personal experience and journey in competitive sports and discussing health, wellness and a positive mindset."
As AIA Ambassadors, Son and Cho will participate in brand campaigns, CSR events and share videos, some of which will be exclusively available on AIA owned social media and the AIA Vitality App. AIA Vitality is next generation customer-centric health, wellness and insurance, powered by dynamic pricing developed through over 20 years of data and research. It applies science backed behavioural economics to empower and reward customers to know, improve, enjoy and protect their 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