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AIA소개 바로가기계약정보, 보험금 청구, 계약 심사 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인증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음 방문 시
빠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title}}
{{label}}2016 년 5 월 4 일
AIA생명 '엄마의 첫 번째 노래' 캠페인 동영상, 국제 광고제서 잇달아 수상 영예
2016 년 5 월 4 일, 서울 – 아태지역 최대 생명보험사인 AIA 생명의 한국지점 (대표: 차태진, 이하 "AIA 생명")이 최근 열린 해외 유수 광고제에서 잇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해당 작품은 AIA 생명이 제작한 '기적의 목소리 복원 프로젝트: 엄마의 첫 번째 노래'라는 제목의 캠페인 동영상이다. 이 영상은 지난달 26 일 ‘제 20 회 웨비 어워즈 (Webby Awards)’ 통합 마케팅 부문에서 본상 (Nominee)을 차지했다. 올해 웨비 어워즈에 출품된 국내 작품 중 본상을 받은 건 ‘엄마의 첫 번째 노래’가 유일하다.
지난 1996년 시작돼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웨비 어워즈는 미국의 국제 디지털 예술 및 과학 아카데미 (International Academy of Digital Arts and Sciences)가 주관하는 연례 시상식이다. 세계 3대 웹 어워드 중 하나로 손꼽히며 ‘디지털 분야의 오스카상’이라고 불릴 정도로 관련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해당 동영상은 같은 달 열렸던 '2016 프라하 국제 광고제 (PIAF; Prague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의 창의적 기술 적용 (Creative Use of Technology) 부문에서도 동상을 차지했다.
프라하 국제 광고제는 동유럽 지역 최대 규모의 광고제로,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특히 금년도 창의적 기술 적용 부문에는 한국 외에도 독일, 러시아, 영국, 일본, 슬로바키아, 포르투갈 등 총 7개국 11개 작품이 출품돼 열띤 경쟁을 펼쳤다. 아시아 지역 작품이 프라하 국제 광고제의 창의적 기술 적용 부문 수상작에 이름을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처럼 각종 국제 광고제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AIA생명의 캠페인 동영상은 언어 장애를 겪고 있는 주인공이 국내외 최고 음성전문가와 소리공학자들은 물론, 목소리를 직접 기부해 준 1만 명 이상의 일반인들로부터 도움을 받아 둘째 딸의 생일에 생애 처음으로 생일 축하 노래를 들려주는 내용이다.
지난해 11월 동영상이 공개된 이후 한 달 만에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 누적 조회 수가 900만 건을 넘어서는 등 국내외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를 표방하는 AIA생명은 이번 캠페인 이전에도 실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청춘, 군대를 가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밥상' 등의 동영상 캠페인을 펼치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인생의 희로애락을 공유하는 등 감성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AIA생명 기적의 목소리 복원 프로젝트 '엄마의 첫 번째 노래'를 다함께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