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AIA소개 바로가기계약정보, 보험금 청구, 계약 심사 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인증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음 방문 시
빠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title}}
{{label}}2015 년 9 월 1 일
AIA 생명, 슈퍼스타 K7 기간 동안 '기적의 목소리 복원 프로젝트: 엄마의 첫 번째 노래' 진행
2015 년 9 월 1 일, 서울 – '청춘, 군대를 가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밥상' 등의 감동적인 동영상 캠페인으로 총 누적 조회수 1,400 만건 이상을 기록한 AIA 생명이 또 한 번 대한민국의 마음을 치유한다.
아태지역 최대 다국적 생명보험사인 AIA 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 이하 "AIA 생명")은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국민 오디션인 슈퍼스타 K 시즌 7(이하 "슈퍼스타 K7") 방영 동안, 프로그램의 슬로건인 ‘REAL MIRACLES NEVER STOP’을 직접 실현하고자 '기적의 목소리 복원 프로젝트: 엄마의 첫 번째 노래' 캠페인을 시작한다.
본 캠페인은 언어 장애를 겪으며 세 아이를 키우는 주인공이 오는 10 월 생일을 맞는 둘째 딸에게 생애 처음으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줄 수 있도록, 일반인들이 직접 기부한 목소리 중 주인공과 가장 유사한 성대구조를 가진 기부자를 찾아 국내외 최고 음성전문가와 소리공학자들이 이를 복원해, 실제 주인공이 낼 수 있는 목소리에 99% 가깝게 엄마의 첫 생일 축하 노래를 완성하는 휴먼 프로젝트이다.
AIA 생명은 '기적의 목소리 복원 프로젝트: 엄마의 첫 번째 노래' 캠페인 런칭을 맞아, 주인공의 사연을 소개하고 일반인들의 목소리 기부를 모집하는 동영상을 슈퍼스타 K7 의 TV 광고,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AIAcommunity), AIA 생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iakorea) 를 통해 공개했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앞으로 이런 좋은 캠페인이 많이 열리길 바래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엄마의 노래가 되길 바랍니다”, “의미가 큰 목소리 기부였습니다” 등 스토리에 감동한 다양한 댓글이 달리고 있다. 특히 자신의 개인 페이지에 동영상을 실어 나름으로써 목소리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사연의 주인공은 동영상에서 "목소리를 낼 수 없어 '빨리 밥 먹으러 와', 'TV 는 조금만 보자' 등 일상에서 엄마가 하는 평범한 말 한마디조차 해줄 수 없는 것이 아이들에게 정말 미안했다"며 "가장 시끌벅적해야 하는 아이 생일을 그 동안은 항상 조용하게 보내야 했는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가장 큰 기쁨인 아이들에게 엄마의 사랑을 담은 생일 노래를 들려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목소리 복원 전문가로 참여하는 배명진 숭실대학교 소리공학 연구소 교수는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서는 엄마와 목소리가 가장 유사한 사람을 신체 골격과 말투에서 찾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일반인의 적극적인 목소리 기부를 호소했다.
목소리 기부는 모바일과 ARS 로 9 월 30 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 참여는 AIA 생명 페이스북에서 캠페인 게시글의 '목소리 녹음 참여하기'를 클릭해 캠페인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직접 캠페인 페이지 주소(www.thereallifecompany.co.kr)로 접속하면 된다. 이후 안내에 따라 생일 축하 노래의 '생일 축하 합니다' 한 소절을 녹음해 기부하면 된다. ARS 참여는 캠페인 전용 번호(1877-6601)를 통해 할 수 있다.
AIA 생명은 본 캠페인의 동영상을 슈퍼스타 K7 의 방영 기간에 맞춰 총 3 차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2 차 동영상은 주인공의 목소리가 복원되는 과정이 소개되며, 3 차 동영상에는 주인공이 직접 자녀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동영상 공개 이후, 현재(8 월 31 일)까지 AIA 생명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만 100 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80 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3,200 여명의 일반인이 이번 캠페인에 자신의 목소리를 기부했다.
AIA 생명에 대해
AIA 생명은 90 년 이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성장한 선도적인 보험 그룹 AIA 의 한국지점이다. AIA 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 그룹의 18 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높은 성장률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1987 년 국내에 첫 진출한 AIA 생명은 20 여 년 동안 마스터플랜(대면채널), 방카슈랑스, 다이렉트, 하이브리드, 단체영업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폭넓은 영업을 펼쳐 왔다. 2014 년 12 월 말 기준으로 총 자산규모 13 조 1,110 억원, 위험기준 자기자본비율(RBC ratio)로 환산 시 지급여력비율 290.10%를 기록한 AIA 생명은 건실한 외형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우량 생명보험사로서, 2000 년 이후 AIG 생명으로 영업해오다 2009 년 6 월 1 일 AIA 생명으로 마케팅 상호를 변경했다.
AIA 생명의 모그룹인 AIA 는 지급여력비율 427%(2014 년 11 월 30 일 기준)의 건실한 기업으로, 아태지역 내 2,800 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생명 보험, 은퇴 설계, 상해 및 건강 보험은 물론 자산 관리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금융 그룹이다. AIA 는 한국에 있는 AIA 생명을 비롯해,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필리핀, 호주,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뉴질랜드, 마카오, 브루나이, 인도(26%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조인트벤처), 스리랑카(97%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자회사), 미얀마, 캄보디아 (대표사무소 운영) 등 아태지역에 18 개의 지사 및 지점을 갖고 있다.
1919 년 상하이에서 처음 설립된 AIA 는 일본을 제외한 아태지역에서 생명보험업계의 마켓 리더임과 동시에 시장점유율에서도 굳건한 선두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2014 년 11 월 30 일 현재 AIA 의 총 자산규모는 1,670 억 달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