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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tality

멤버십 서비스 회비

은행명(카드사)

 

이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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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자 인적 사항


  • 자동이체 계좌정보를 변경하시는 경우 관련기관(금융결제원 등)의 동의정보 확인이 필요하여 [전자서명]이 필수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자동이체 계좌정보를 변경하시는 경우 관련기관(금융결제원 등)의 동의정보 확인이 필요하여 [전자서명]이 필수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간편결제 확인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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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결제 확인 결과

#실패메시지#


보험료 납입 유의사항
  • 예금주(카드소유자) 범위: 계약자 본인 (성명 및 주민번호가 일치)
  • 이체 기준: 자동이체는 월 5회 이체되며, 이체 가능일은 5일, 10일, 15일, 20일, 25일 입니다. 이체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이체됩니다.
  • 정상납입인 경우 지정 이체일에 청구되며, 미 이체시 5일 단위로 계속 청구됩니다. 전월 보험료 미납인 경우 전월 보험료는 5일부터 5일 단위로 계속 청구됩니다. 단, 계속 청구는 계약이 유지 중인 경우에 한하여 청구됩니다. (실효계약 자동이체 불가)
  • 자동이체 계좌 등록은 은행으로부터 계좌확인 절차로 인해, 이체일 -4영업일 이전에 신청이 되어야 합니다. (예시: 15일(화)을 자동이체로 등록 하려면 9일(수)까지 신청 되어야 함)
  • 기존 자동이체 계좌(카드)에 이미 청구 중인 경우 이중 출금 될 수 있으나, 이 경우 3영업일 이내 자동반환 되니 참고 바랍니다. (단, 보험료 연체 중인 경우 자동반환처리 제외)
보험계약대출이자 유의사항
  • 정상납입인 경우 고객님의 이체일부터, 연체중인 경우 5일 부터 5일 단위로 계속 청구됩니다.
  • 2010.10.1 이전에 발생한 연체이자는 미수이자로 관리되어 더 이상 연체이자는 부과하지 않습니다.
  • 2010.10.1 부터 미납이자 발생 시 정상이율의 월 복리 방식으로 운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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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메시지#


총 #allCnt#건 중 #successCnt#건 신청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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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입일

  • 금융감독원 표준약관 개정에 따라 2005년 6월 1일 이후 계약 중, 계약이 실효된 경우에는 대출이자 납입이 불가합니다. (자동이체 미청구)
  • 문의사항은 1588-9898(평일 오전 9:00 ~ 오후 18:00)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