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
갑작스러운 가장의 부재에도 소중한 가족의 일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AIA생명이 함께하겠습니다.
AIA생명은 고객님의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삶) 을 살 수 있도록 유용한 건강,금융,이벤트 관련 소식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AIA 라운지 바로가기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AIA소개 바로가기로그인을 하시면 MY AIA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MY AIA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사 최초 8년 연속 i-Safe 인증 획득!,
AIA생명은 안전성 높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itle}}
{{label}}2016 년 8 월 9 일
'잘 나가는 달러보험' AIA생명, 올해 달러보험 판매 꾸준히 성장
2016년 8월 9일, 서울 - 장기적인 달러 강세 전망에 힘입어 달러보험이 재테크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태지역 최대 생명보험사인 AIA생명의 한국지점(대표: 차태진, 이하 "AIA생명")은 스테디셀러 달러보험 상품인 '(무)골든타임 연금보험'의 판매실적이 올 들어 꾸준히 증가해 지난 7월 초회보험료 1114만 달러(127억 2000만원, 183건 판매)로 정점을 찍었다고 밝혔다.
이는 2015년 7월 초회보험료 457만 달러(52억4000만원, 71건 판매)의 2.4배, 올해 1월 초회보험료 269만 달러(33억1000만원, 49건 판매)의 4배에 이르는 성과다.
AIA생명 '(무)골든타임 연금보험' 판매실적 추이(2016년)
AIA생명은 초저금리가 지속되는 가운데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의 기준금리 인상에 대한 기대감, 브렉시트(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BREXIT)에 따른 불확실성 증가, 중국의 경기둔화 등으로 달러 강세가 이어지면서 올해 판매실적이 호조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AIA생명 B2B영업부문 부문장 이재상 상무는 "달러 강세를 예상하고 투자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자산 포트폴리오를 안정화하려는 금융 소비자들의 문의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지난 2009년 출시된 (무)골든타임 연금보험의 누적 판매실적은 올해 7월 기준 약 3억 달러에 달한다. 일반적으로 연 1% 내외에 불과한 은행권의 다른 달러예금과 달리, 이 상품은 가입 시점의 공시이율(8월 기준 2.15%)을 확정금리로 10년간 지급한다. 또 10년 이상 유지 시 비과세 혜택까지 제공하는 것이 이 상품의 가장 큰 매력이다.
이 때문에, 고액 자산가는 자녀나 손주의 유학 및 결혼자금으로, 일반 투자자는 생활 및 노후자금 목적으로 가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