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lity 1.1 가입을 위한 가입 약관 및 안내사항에 대해 동의 합니다.

Vitality 1.1 거래조건

통신판매업자인 AIA생명의 바이탈리티1.1 서비스는 바이탈리티 멤버십 서비스 회원이 서비스 약관상 조건 등 충족 시, 바이탈리티 앱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서 회비 및 부가세 총 월 5,500원이 가입시 및 매월 지정된 날 계좌이체 또는 카드 납부방식으로 납부되며, 회비는 매년 특정일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2020년 11월 4일 전까지 가입하신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상품의 보상 잔여기간 동안에 한하여 바이탈리티1.1 회비납입이 면제되며, 회비납입 면제 시에는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에 의한 보상만 제공됩니다.

주간보상은 바이탈리티1.1 회원이 주간 포인트 적립목표 달성시 커피 상품권 등의 모바일 상품권 형태로 제공되어 제공일로부터 14일 내 사용 가능하고, 등급보상은 바이탈리티1.1 회원의 바이탈리티 등급에 따라 건강식품 등 제휴사 상품∙서비스 할인 등으로 제공되며 각각 한도, 사용 가능 기한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바이탈리티1.1은 원칙상 가입 후 15일 이내에 가입철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철회,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 납부 회비에서 필요한 공제 금액을 뺀 잔여 금액을 반환합니다. 바이탈리티1.1 회비 반환사유 발생 시, 회사는 일정한 경우 보험료 반환계좌로 회비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바이탈리티 1.1 서비스 기간은 가입일부터 1년이며 1년마다 갱신 가능하고 갱신시 1년간 연장됩니다. 서비스 기간 만료일 전일까지 고객센터로 갱신에 이의제기를 하지 않으시면 1년간 자동 갱신되고 바이탈리티1.1 회원이 피보험자인 정상유지 바이탈리티 보험 및 바이탈리티 보험 청약이 전부 소멸될 경우, 바이탈리티1.1은 서비스 약관에 따라 종료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상 및 바이탈리티 보험상품 보험료 할인은, 바이탈리티 1.1 서비스 기간 동안 제공되며 바이탈리티 1.1 미갱신시 서비스 약관 및 바이탈리티 보험상품이 정하는 바에 따라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미성년자가 바이탈리티1.1에 가입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서비스 약관은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바이탈리티1.1의 세부 내용은 문자메시지 발송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소비자피해보상∙불만∙분쟁처리 관련 사항은 AIA생명 고객센터(1588-9898) 또는 바이탈리티 고객센터(1566-8777)로 접수 가능합니다

Vitality 1.1 이용약관

오류 안내

Vitality 1.1 가입 정보 입력


계약자 인적 사항


바이탈리티* 회비 등 관련 업무 처리 등을 위한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출금이체 동의서

회사 및 회사의 업무수탁자는 바이탈리티 회비 및 부가세 관련 업무 처리 등을 위하여 바이탈리티 회비 및 부가세 납입 계좌/카드, 휴대폰의 소유주이거나 바이탈리티 회비반환 계좌 소유주인 귀하의 개인(신용)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 제공하고자 합니다.

※ 귀하는 아래의 동의들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할 경우 바이탈리티 서비스 가입이 거절 혹은 이용이 제한되거나 회비 관련 업무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①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수집·이용 목적: 바이탈리티 체결·유지·관리 및 회비, 부가세 관련 업무 처리

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일로부터 수집·이용 목적 달성 시까지

■ 수집·이용 항목

개인(신용)정보

일반개인정보 계좌이체/카드결제 시: 예금주/카드소유주 성명, 생년월일, 바이탈리티 체결·유지·관리 관련 필요정보

                      휴대폰 소액결제 시: 휴대폰 소유주 성명,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민 구분 정보 등

 

신용거래정보 계좌이체/카드결제 시: 은행명/카드사명, 계좌번호/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② 제공에 관한 사항

제공받는 자: 금융거래 관련기관: 바이탈리티 회비 및 부가세 출금, 반환 계좌 개설은행 /증권사 /카드사, 금융결제원, PG사, 통신사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예금주/카드소유주의 신분 확인, 바이탈리티 체결·유지·관리 및 회비, 부가세 관련 업무

보유 및 이용기간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관련 법령상 보존기간을 따름)

■ 제공 항목

개인(신용)정보

일반개인정보 계좌이체/카드결제 시: 예금주/카드소유주 성명, 생년월일, 바이탈리티 체결·유지·관리 관련 필요정보

                      휴대폰 소액결제 시: 휴대폰 소유주 성명,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민 구분 정보 등

 

신용거래정보 계좌이체/카드결제 시: 은행명/카드사명, 계좌번호/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업무위탁을 목적으로 개인(신용)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별도의 동의 없이 업무 수탁자에게 귀하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aia.co.kr에서 확인 가능)

 

※ 본인은 상기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에 동의하며, 회사에 제공하는 은행 계좌정보 혹은 카드정보, 휴대폰 관련 정보로 매월 바이탈리티 회비 및 부가세(총 5,500원, 추후 변경될 수 있음)를 출금이체 함에 동의합니다.



오류 안내

Vitality 1.1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문의사항은 Vitality 고객센터(1566-877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Vitality 1.1 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문의사항은 Vitality 고객센터(1566-877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에러코드 :
  • 에러내용 :